the soop poolvilla

TRAVEL

주변여행지

남이섬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소개합니다.

01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풀빌라에서 3분 거리

남이섬은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간직한 곳으로서 젋은 이들에게는 낭만을,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가족과 직장인들은 따사로운 정을 듬뿍 담아가는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02

에코피아가평

자라섬

풀빌라에서 6분 거리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 20만여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중앙부위는 큰 미루나무들과 버들가지 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 등 수많은 꽃과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아울러, 매년 자라섬에서는 재즈국제페스티벌을 개최중입니다.

03

여름엔 물썰매장, 겨울엔 눈썰매장

가평 사계절썰매장

풀빌라에서 20분 거리

가평썰매장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보통 1시간 정도면 올수 있는 곳입니다. 여타의 눈썰매장과는 다르게 가평군청 에서 직접 운영을 맡고 있으며 여름에는 잔디 물썰매,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일년내내 썰매를 탈 수 있어 인기만점입니다. 스키장을 방불케 하는 기다란 가평눈썰매장 성인슬로프는 길이 125m, 폭이 25m. 아동용 슬로프의 길이도 무려 105m 나 되고 타 썰매장에는 없는 80m 높이의 에스컬레이터도 운행 중입니다. 무엇보다도 안전요원이 곳곳에 상주해 있어 사고의 위험이 아주 적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레포츠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04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풀빌라에서 10분 거리

숲 속에서 작은 유럽을 만나다! 약 5만평 부지에 22개 테마로 꾸며진 유럽풍 정원, 발걸음을 내딛는 길마다 감탄이 나오는 풍경, 언제든 자연에 감탄할 수 있는 곳, 이 곳이 바로 제이드 가든. 영국식 보더가든, 이탈리안가든, 키친가든, 고산온실, 은행나무미로원, 나무놀이집, 꽃물결원, 워터풀가든 코티지가든,드라이가든, 마녀의 집, 이끼원, 야생화 언덕, 스카이가든, 웨딩가든, 고층습지, 목련원, 블루베리원 로도덴드론가든, 수생식물원,아이리스가든, 피크닉가든, 윈터가든, 재배온실 등 테마별로 꾸며져 있습니다.

05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아침고요수목원

풀빌라에서 40분 거리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제작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릇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운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06

가평 속의 작은 유럽

쁘띠프랑스

풀빌라에서 15분 거리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 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유럽의 문화를 감삼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7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리는

가평레일파크

풀빌라에서 9분 거리

2010년 12월 20일, 경춘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서 70여 년간 서울과 춘천을 이어주던 경춘선 무궁화호 열차는 폐선되었습니다. 사랑과 추억을 싣고 달려온 경춘선 열차가 멈춰선 자리에 생겨난 강촌 레일파크는 빼어난 경관의 북한강변을 따라 레일바이크로 달리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강촌레일파크]

08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

유명산 자연휴양림

풀빌라에서 34분 거리

참나무류가 많은 천연림 지대와 낙엽송, 잣나무 등을 심어 놓은 인공림 지대가 함께 어우러져 풍광이 뛰어납니다. 기암괴석과 계곡을 따라 완경사, 급경사가 조화를 이루며 난 등산로 주변에는 갈참나무·단풍나무 등이 자라며 정상에는 고사리와 억새밭이 있습니다. 지역특산물인 취나물·고사리·곰취·더덕·머루와 표고버섯 등이 자생합니다.